자동차 관리서비스 고객의 Car-Life 전반에 걸친
자동차 전담 관리서비스
  • 서비스 소개

    서비스 소개

    Anytime Always with you Master Car-Life Service
    Master Car-Life Service
    마스타자동차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자동차 문화생활 서비스를 통칭하는 용어입니다.
    • Caring Service
      • 표준정비가격 시스템 운영
      • 정비할인서비스
      • 순회정비서비스
    • Check Service
      • 자동차 진단 서비스
      • 차량점검서비스
      • 품질보증서비스
      • 수리하자 무상A/S제공
    • Mobile Service
      • 현장 긴급점검 및 조치서비스
      • 픽업&딜리버리 서비스
      • 각종 대행서비스
      • 찾아가는 차량관리 서비스
    • Special Service
      • 자동차 생애 주기별 맞춤 관리(master auto membership)
      • 고객 1:1 서비스매니저 전담 관리
  • 정비 브랜드 운영 현황

    정비 브랜드 운영 현황

    마스타자동차는 3급 전문정비와 1급 종합정비 네트워크를 보유하여
    정비기준과 범위에 따른 전담 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  마스타자동차

    • 3급전문 정비
      마스타자동차
      당사의 대표적인 정비 프랜차이즈로 공공기관 및
      법인기업 차량을 대상으로 정비(소모품 교환 및
      일반고장수리), 순회점검, 픽업&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    마스타자동차 가맹점은 크게 일반 가맹점과 브랜드가맹점으로 나누어지며,
      브랜드가맹점이란 시설 및 환경을 개선하고 서비스 품질을 강화시킨
      Model Shop을 말합니다.
      • 일반 가맹점
      • 브랜드가맹점
      레디카서비스
      메리츠화재 고객사의 이미지를 브랜드점화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    메리츠화재 고객 대상으로 정비서비스(메리츠화재 정비할인서비스,
      배터리 출장교체서비스 등)를 제공하는 특화된 프랜차이즈입니다.
    • 1급종합정비
      투투정비서비스
      2007년 국내 최초로 구축한 1급 종합정비공장
      프랜차이즈로 보험사 사고차량수리 및 렌터카기업
      자기차량 복원수리업무를 전담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