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센터 마스타자동차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
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FAQ

질문 [회원정보]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

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 

질문 [회원정보]가입하려고하는데 “이미 마스타 자동차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”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답변

고객센터로 문의하신 후 홈페이지 가입 방법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 

질문 [회원정보]패스워드를 잊어버렸습니다.
답변

로그인 페이지 상의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질문 [회원정보]홈페이지 탈퇴 후 다시 가입을 하고 싶어요.
답변

탈퇴 후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 기존 아이디로는 가입을 못합니다 

질문 [회원정보]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

마이마스타 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를 클릭 후 변경가능합니다.

, 이름,아이디는 직접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.  

질문 [가맹점]마스타자동차의 가맹점 선정 및 가입기준을 알고 싶습니다.
답변

가맹점소개>선정 및 가입기준을 클릭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 

질문 [가맹점]마스타자동차의 가맹점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답변

가맹점소개> 개설절차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 

질문 [정비서비스]마스타자동차 매장 영업일은 언제인가요?
답변

주말(일요일), 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장을 운영합니다

단 매장마다 상이하오니 반드시 해당 지점으로 전화 문의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

질문 [정비서비스]마스타자동차 정비 서비스 이용시 불만 처리는 어떻게 합니까?
답변

홈페이지 내 1:1 문의하기를 이용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 

질문 [정비서비스]내 차는 고지된 차량에 포함이 되어 있지 않은데 서비스가 불가한가요?
답변

반드시 그렇지는 않습니다. 고지되지 않은 차량의 경우 해당 점포에 문의를 하시기를 바랍니다. 

1 2